오늘도 리뷰해요

광주 라멘 맛집 칼칼한 북구 써지라멘

매실이모야 2022. 8. 11. 00:09
728x90
반응형


광주 일본식라멘 써지라멘에 다녀왔어요!


북구 맛집을 샅샅이 뒤지다 발견한 써지라멘.
광주에 그렇게 라멘집을 찾아보기 힘들다던데
여기 라멘집은 플레이팅도 힙하더라구요.


포스터와 색감으로 힙하게 꾸민 써지라멘.
좌석은 4인 테이블 하나 2인 테이블 하나
외에는 바 테이블만 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기다리면 서빙까지 -
광주 북구 맛집 뒤지다가 메뉴까지 미리 골랐는데
마침 둘이 통했네요, 카라 파이탄! 예!

- menu -

카라 파이탄 + 매운소스
카라 파이탄 + 반숙계란
가라아게 2인


카라 : 매운 / 파이탄 : 진한국물


키오스크 옆에 미니 셀프바도 있어요.
젓가락과 양념들, 앞접시, 단무지도 있어요.
참고로 여기 단무지는 유자에 절여서 특이했어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있었답니다.


키오스크 옆 귀여워서 한 컷.


자리에 착석하고 어느새 나온 빨간라멘.
(계란 두 개가 동동 떠있는걸 보니 저의 것)


국물부터 한 입 먹는데 진하니 맛있었어요.
고기 육수인가? 고기의 기름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광주 신용동 맛집 써지라멘 특이한 점!
라멘 안에 닭가슴살 한 점이 ?????

조금도 퍽퍽하지 않고 보들보들한 닭가슴살에
어떻게 이런 식감이 ??? 갸우뚱 했어요.
(맛있었단 뜻입니다)


약간의 시간차(2분차)로 나온 가라아게.
"진짜 막 튀겨서 나온건 뭔들" 이더라도 JMT.
감히 말하건데 치킨집 순살보다 더 맛있어요.

(2인에 6천원인데 이정도 퀄리티에 가격이면
싸다, 아주 저렴하다! 좋다! 싶었습니다)


하지만

튀김 등 기름진 걸 많이 못먹는 쓰니쓰니 글쓴이.
결국 남은 가라아게 소중히 포장하고
카라 파이탄만 더 먹고 마무리 했어요.

아무래도 제 입이 심히 짧은 듯 ...(눙물)
참고로 같이온 일행은 다 드셨어요, 맛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