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리뷰해요

뱀피부 종아리 각질제거, 루피움 바이탈리티 솔트 바디스크럽 추천

매실이모야 2022. 8. 12. 15:45
728x90
반응형


얼굴은 복합성 피부지만
몸은 정말 악건성 중에 악건성 피부.

잘 씻어도 늘 하얗게 일어나는 이유는 ...
아마 보습이 필요한 것이지 싶어서 구매한
루피움 바이탈리티 씨솔트 바디스크럽.

 


지난 루피움 7주년에 1+1 대폭 할인으로 구매!
케드마 오일 바디스크럽 이후로 만족스러운
솔트스크럽을 찾지 못해 방황하던 중이었는데
루피움 바이탈리티는 과연 어떨지?


뱜피부루피움 바이탈리티 바디스크럽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미 한 통 클리어.
너무 만족스러워서 두번째 통을 리뷰하는 중!
일단 패키지부터 보자면 굉장히 핑크핑크하다.


스크럽을 푹 떠줄 스파츌러도 넓적하고


내용물이 행여 새지 않도록 꼭꼭 마감되어 있다.
일단 외관상 루피움 바디스크럽은 모든게 완.벽.


루피움 솔트스크럽은 미네랄이 풍부한 씨솔트와
식물성 오일을 담아 사용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특히 자몽향은 정말 환상이다!


그러나 막상 푹 떠보면 당황할 수 있는데
바디스크럽에 함유된 소금의 함량이 높아
오랜 시간 정체되어 있으면 미네랄 성분으로 인해
내용물이 푸딩처럼 몽글하게 덩어리질 수 있다고!

이 현상을 보완하기 위해
루피움은 보습제 성분 함량을 증량 했고
이럴 경우엔 스파츌러로 휘저어 섞어주면 된다.

참고로 사용법을 안읽은 나는 그냥 사용했지만
... 뭐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몽글몽글 푸딩같았던(?) 바이탈리티 솔트스크럽.

루피움 바디스크럽의 강점 중 하나는 바로
7중 히알루론산 컴플렉스
다시말해,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구석구석
꼼꼼하게 수분케어를 담당한다고 한다.


바디스크럽을 손등에 문질문질 해보니
전혀 자극적이지 않게 각질 제거를 돕고
피지 조절, 모공 케어에 특화된 자몽 추출물의
상큼한 향으로 기분까지 좋아진다.

식물성 오일(베르가모트,왕귤껍질)로 인해
씻고나서도 촉촉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적은 양으로도 온 몸의 각질을 케어할 수 있는
루피움 바이탈리티 씨솔트 바디스크럽.

특히 춥고 건조한 겨울철엔 아무리 관리하고
잘 씻어도 종아리는 늘 뱀피부가 되기 일쑤였는데
루피움 오일스크럽은 뭔가 다르다.


나는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이 바로 나타나는데
바로는 아니었던! 그래서 놀랐던! 제품.

각질은 어쩔 수 없이 주기적으로 생기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한 번거로운 존재지만
생기있고 윤기있는 기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