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리뷰해요

광주 동구맛집 회덮밥은 양림동 칸세이스시를 추천!

매실이모야 2022. 8. 1. 21:25
728x90
반응형


바쁜 하루였던 오늘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스시! 사시미! 회덮밥을 즐기러
동구맛집 양림동 칸세이스시를 방문했어요.

11:00 ~ 22:00 / last order 20:30
(break time 15:00 ~ 16:30)


깔끔하고 정갈한 내부, 양림동 칸세이스시.

칸세이란 일어로 감성과 완성을 뜻하는데
정성의 맛과 서비스 그리고 장인정신에 입각한
완성된 스시를 지향한다고 하네요.


광주 동구맛집 칸세이스시 시그니처 메뉴는
해물덮밥인 카이센동A와 해물김밥인 후토마키
그리고 스시세트와 모듬사시미 입니다.


개인적으로 모듬회를 가장 좋아하고
다음으로 초밥 그리고 회덮밥을 좋아하지만
오늘따라 끌린 회덮밥으로 결정!

참치, 연어, 연어알과 날치알로 구성된
마구로사케이쿠라동 을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게
양림동 칸세이스시의 가장 큰 장점 아닐까요!


광주 칸세이스시 기본 구성이에요.

회덮밥, 장국, 반찬, 김, 후식푸딩

 


일식 정말 사랑하는데요,
사진으로보니 다시금 침이 꼴깍 합니다.
비릿함 없이 깔끔했어요. 한마디로 ... 정갈했다?


셀프 초밥느낌으로 알알이들 가득 올려서
참치로 덮어주기, 부드럽고 기름졌어요.

핫플 일식당은 잘 안가는 편인데
광주 동구맛집 칸세이스시는 감히 권해봅니다.
다음번엔 카이센동B를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